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에 있는 워터파크

도쿄 서머랜드!

저는 워킹때 우에노 근처에 거주했는데요

도쿄 인근에서 가장 가까웠습니다

그나마... 한 2시간정도 걸렸었던 걸로 기억하네용..

여름이니까 한번은 가봐야지 하면서 가봤슴돠!

 

 혹시나 해서 홈피를 가봤더니

오호 한국말 코너가

http://www.summerland.co.jp/korean/index.html 

링크 첨부합니다 저는

신주쿠역 기계 매표소에서

왕복표+워터파크이용권+놀이동산권을 같이 팔더군요!!!

다합해서 4천엔 정도 기억이 가물가물 -_-;;; 하네용...

신기한게 전철표를 파는 기계에서 그런것도 패키지도 팔더군요 허허

뭔가 다르다 이것은!

하면서 겟또!

아래는 지도도시겠습니다

 

 대충 이런모양!

매우큽니다 일단은 시골이라 땅값이 비교적 저렴한지 어마어마하게 크게지었더군요

 

 

2016년 봄에 그랜드 오픈하는

캠핑 , 꽃,골프 , 가족스포츠? 등등이 있다는군요 ㅎㅎ

 

실사 사진입니다

왼쪽이 놀이공원 오른쪽이 워터파크 되겠습니다

 실내 내부의 모습.. 사람이 대박입니다

2층 3층은 식당+ 타코야끼 간단한 음식들 + 오락실이 있습니다

 

낮은 풀로 쭉 둘러져있는 길을 따라가는데 중간중간 이렇게 텐트도 치고 쉬더군요

 

신기한게 음식 포장해서 가도 됩니다

 

먹을거 다사가셔도 됩니다 편의점에서 ㅎㅎ

 

돗자리 꼭챙기시구요!

 

선베드도 무료니까 자리잘잡으세용!

 

이날은 날씨가 어두워서 살짝 춥더군요 .. -_-;;

반짤린 저거뭐지 동그란거..

빙빙도는게보이네요

관람차!!

 여기서 물이 쏟아지는데 사람들이 밑에서 다기다리고 있씁니다 ㅎㅎ

엄청아픔 ㅋㅋㅎㅎ

애기들 잔뜩잔뜩 있더군요 ㅋㅋ

 바로 이것!

tv에서 하도 광고를 해서 오오 하면서 갔는데 대기시간 180분...-_-..

허허...

허허허허

포기데스 ㅜㅜ

무서운건 잘못타서 뭐... 탈수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저기 가운데로

보트가 왼쪽~

오른쪽~ 으로 빙빙돌다 내려가는겁니다

 타코야키 야키소바 아이스크림 츄러스 등등 군것질 거리도 잔뜩팔구요

저는 놀이동산이랑 같이 쓰는걸로 갔는데

놀이동산이 너무 낡았어 -_-;;;

기구당 한 2~5명있나..

그정도 타면 출발하더군요 ㅎㅎ

어릴떄 빙빙 도는 차타면 뚜껑덥히는거 있어서 그거 탔는데

와먼지가 ㅋㅋㅋ 같이 탄사람들 다 콜록콜록

 

 

 

이날 마감하는 시간까지 있다가 왔습니다 ㅎㅎ

재미있더군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