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네 맨날가는 우에도 맛집 짱맛집
강추 스시집입니다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으니 주의하세용

네타가 큼직합니다
가격도 저렴한편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일단 맛이 스고이!

전반적인 분위기 입니다
와사비는 따로 달라고 하시면 큰 주걱으로 전달해주십니다 ㅎㅎ

연어3종 세트

마구로낫또

요건 장어 꼬다리들? 남은거 산처럼 쌓아둔건데 광어,연어,참치 등등 다른 종류도 많습니다
처음에는 엄청 충격이였던 ㅎㅎ


호불호 갈리는 이와시
아지가 추천메뉴더군요
저는 이와시를 좋아해서 이와시로 ㅎㅎ


제일비싼접시 우나기
끝내줍니다
존맛의대가


한점먹고 찍었네요 ㅋㅋ
마구로3종 셋트

퀄리티대비 가격이 정말저렴합니다!!
우에노가시는 분들은 꼭 다녀오시길 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