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타임 스퀘어에 있는 백미당에 다녀왔습니다!!
역시 이날도 줄이 잔뜩 서있더군요
인기가 항상 많나봅니다!


새로 나온건지 옥광밤 아이스크림과 딸기 아이스크림이 눈에 띄는군요!!

그 중 밤을 선택!


다른 하나는 진한 초콜릿으로 선택!!

떡이 궁금하군요
그나저나 아이스크림 두개에 만원이라니 
후덜덜


뭔가 맛있어 보이는 네모난 우유빵 ㅋㅋ


밤도 들어있는 옥광밤 아이스크림ㅋㅋ

밤가루 밤시럽 밤 등이 들어있습니다


위에서 본 사진

전체적으로 밤맛이 많이 나고 맛있더군요
근데 너무달아서 ㅎㅎ


와우.. 정말 진한 초코렛또
아이스크리무 데스네요
초코가 끈적끈적


위에서 본 사진

정말답니다 짱달아요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만한 맛
저는 너무달아서 오리지날이 제일 좋더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