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며칠전부터 먹고싶었던 매운 떡볶이에 도전해봤습니다ㅎㅎ
엽떡을 시키려 했는데.. 불스가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불스오뎅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14000원 주먹밥 세트랑 쿨피스 이런거 합치면 2만원 정도하더군요 주먹밥이야 만들면 되니까!! 라는 마음으로 단품ㄱㄱ

단무지 계란찜이 같이 옵니다
계란찜의 간은 거의안한것 같아요
떡볶이가 충분히 간되어있으니까요!

이중 포장으로 안전하군요
랩사이로 보이는 빨간친구들 ㅎㄷㄷ

이게 중간맛입니다 일단계가 초딩맛인가 -_-;; 그렇던데 중간맛은 음 뜨거우면 매운데 식으니까 안맵더군요

집에있는 치즈를 투하
라면용 치즈를 넣어줬습니다 ㅎㅎ

계란도 미리 삶아놨습니다 ㅎㅎ
노른자를 풀어먹기위해!!

이마트에 스미노프 그린애플을 이만이천원에 할인하길래 집어왔습니다.. 지에스에 무슨 블랙체리?? 탄산있는데 섞어먹으니 존맛 오호

크 이게 오뎅인데 떡도조금 들어있습니다 저는 떡보다 오뎅파여서 항상오뎅으로

사이즈가 큰오뎅 입술이아파서 ㅜㅜ 드시기전에 미리 입술을 관리해주세여.. 립글로즈를 미리 발라서 튼곳이 없게해주셔야합니다
중간맛도 맵더군요... 마직막단계는 도대체 어떻게 먹지... 먹다보니 머리아프던데 .. 대단하신 분들 많더군요..
토핑은 추가안해도 치즈,소세지 소량이 들어있습니다 양은 3인분 되는거 같아요! 남겨놨다 담날 라면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식으니까 안맵더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