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후후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일본 생활기네요

 

한국은 이번에 갑자기 추워져 영하 10도... 막이러던데

 

일본은 11도...낮에는 23도 -_-;; 무섭네여..

 

따듯하겠져 ㅠㅠ

 

빨리 일본으로 놀러가고싶네요 ㅎㅎ

 

육교에서 찍은 사진인데 오 생각보다  잘나왔습니다 ㅎㅎㅎ

 

우에노 부근이구요 저기 보이는 맨왼쪽 간판이 긴타코 그다음 옆에 빨강 흰색 초록색이

 

선쿠스 편의점 건너 편에 패밀리마트도 보이네요 ㅎㅎ 오랜만에 보니 사진으로 봐도 재미있군요

 

 

오카치마치쪽을 지나 인도 카레집이 있어서 밥과 난이 무한리필이래여!!

 

ㅋ_ㅋ 달아서 많이 먹지도 못함 ..

 

일본에서 매운거 시킬때 많이 매울줄 알고 중간맛이나 살짝 매운거 시키고 그랬는데 

 

... 엄청 답니다 ..

 

허허 -_-;;;

 

맵다는 느낌이 많이 안납니다  

 

혹시 일본 가셔서 음식시키실때 참고하세요 ㅎㅎ 보통맛은 엄청답니다

 

폭풍식성으로 난도 몇번 리필해먹고

 

후.. 해치웠다는 느낌

 

얏다!!

 

 

 집에오는 길에 세븐을 들렸는데

 

처음에 그냥 들어가서 이것저것 산다음 물건을 계산하는데

 

??? 뭘뽑으래여 그래서 뽑았는데 

 

원피스 시계가 짠!!!

 

에???

 

나니???

 

완-피스데스!!

 

엥?? 밖에보니 이런 포스터가 ㅎㅎㅎ

 

기념으로 사진은 한방 촦!

 오호

 

이렇게 위에버튼을 누르면 시계가 나오고

가만히 놔둘 경우에는 거울 기능을 하는

 

거울시계입니다

 

네..

 

루피의 주먹이 거울을 가리는 군요

 

이런고무고무자식

 

 

 

안녕??

 

나루피!!

 

허허 일본 옥션에서 찾아보니

 

이만원 정도에 팔고있더군요 ㅎㅎ 지금은 좀 올랐으려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