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cgv 생일 쿠폰은 생일 전후 일주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데드풀을 보러 갔는데 재미있더 군요 ㅎㅎ

 

우선 인터넷으로 예매를 한후에

 

cgv에 가면 인터넷에서 예매하거나 모바일에서 예매한걸 뽑느 기계가 있습니다 !!

 

예매확인권에

 

티켓넘버를 입력 해주시면 됩니다

 

 

 

 

짠 영화입장권과 생일 축하 쿠폰이 나오는군요

 

cgv 생일 콤보 쿠폰 ㅎㅎ

 

콤보는 기본팝콘 + 음료 두잔인데요

 

시즈닝이나 캬라멜 어니언 치즈등 반반 무료로 변경가능하고

 

음료는 에이드 무료 변경 가능합니다 ㅎㅎㅎ

 

핵이득이군요

 

 

달콤한맛 / 어니언 팝곤이랑

 

자몽 에이드 / 오렌지 에이드 입니다

 

좀 달더군요 ㅎㅎ 많이답니다

 

평소에 먹으려면 추가요금을 내야 하니 둘다 바꿔서 먹어봤습니다 ㅎㅎ

 

cj 멤버쉽 가입이 되어있으면 생일쿠폰이 발급됩니다

 

그외에도 빕스 만원할인 쿠폰등 여러가지가 있군요 ㅎㅎ

 

저는 신도림 cgv로 갔는데

 

옥상에 경복궁을 컨셉으로 한 옥상정원이 있더군요

 

날씨가 살짝 추웠지만 한번 올라가봤습니다 !!

 

 

앉을 곳도 많이 있고

 

날씨가 좋다면 많은 분들이 앉아 계시겠네요 ㅎㅎ

 

구석에 음료자판기 커피 자판기도 있더군요

 

근데 너무 추워 -_-;; 바람이 ...

 

 

응응 이런식이군

 

옥상정원이란

 

뒤에 철창이 저렇게 있으니 ...

 

함정에 빠진것 같군요

 

 

 

 

 

 

'한국 > 이득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CGV 영화 싸게 싸게 봅시다!  (0) 2016.01.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