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점점 날이 더워지는 요즘..  시원한게 먹고 싶어 신림에 있는 막쌈냉면에 다녀왔습니다!!

막쌈냉면의 메뉴판 중간에 비빔막쌈은 사진이 잘안나왔네요
가격은 대부분 7000원 겨울엔 짬뽕도 하는데 8000원 짬뽕은 계절메뉴라 지금은 안한다네용..
메뉴엔 없지만 수제만두 10개에 4천원

냉메밀과 비빔막쌈을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온육수를 가져다 주시는데 이게 참 맛있다는 ㅎ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열무김치
아삭아삭하고 맛있네요

식초 겨자 다데기

고기와 같이 나오는 막쌈들 ㅎㅎ
간이 잘베어 있고 냄새가 안나서 좋습니다

진짜 맛있던 냉메밀 시원하고 좋습니다
다음엔 동치미막쌈에 도전해야 겠네요
양이 꽤 많은 편입니다 육쌈냉면은.. 양이 좀적어서 항상더먹는데 여긴 국물도 잔뜩줘서 다먹으면 배부르더군요;;
만두까지 같이 먹었으면 다못먹을뻔 했네요 ㅎㅎ

비빔막쌈 마찬가지로 양이 적은편은 아닙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냉메밀이 더 입에 맞더군요 비빔막쌈도 맛있지만요 ㅎㅎ 고기랑 싸먹으면 더 맛있는건 비빔인것 같습니다

결국 여친은 배불러서  조금 남겼네요 ㅎㅎ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