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림 패션문화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타이거 짬뽕입니다!

메뉴에 1인탕수육이 뙇!!
공기밥 무한제공 ㅎㅎ
저는 1인탕수육 2개
짜장면1개
짬뽕 1개로 시켰습니다!

매운맛에 단계가 있습니다
짬뽕은 0.5단계
짜장은 1단계로
-_-;;;
맵게해주는곳에 와서 가장 안매운걸로 ㅎㅎ

기본테이블 테이블 밑에 숟가락 젓가락 티슈가 준비되어있습니다

1인탕수육 2개분의 양
양념은 달콤한 맛에 유자 레몬 조합같네요
양파는 가늘게 채썰어주심!

짬뽕
여기는 홍합이 아니라 바지락으로 국물을 내서 순두부 찌개같은 맛이 나더군요 ㅎㅎ
제일 안매운거라 살짝 심심 약간맵게해서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짜장인데 면이 상당히 얇고 짜장소스가 매운게 아니라 고추를 다져서 넣어주심 면은 기계에서 직쩝 뽑아서 하시더군요 귀여운 메추리알 하나 ㅎㅎ
역시 저는 짬뽕보다는 짜장입니다

탕수육이 양이 생각보다 많더군요
실내는 아담하고 바형식 테이블과 섞여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다 유쾌하시고 해맑으시더군요!
맛있게 잘먹고왔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