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에 처음 갔을때
제일 놀랐던것!
바로 인형뽑기데스!

작은 인형들과 쇼핑가방..?
같은 가방 -_-;;
같이 잡다한 물건들이 가득있습니다

음 캐릭터 굿즈들도 꽤나 많이 보이네요!
캐리터를 소재로한 물건들이 꽤나 많은편!

역시 빠질수없죠..
캐릭터 피규어!
원피스의 캐릭터네용

봉과 봉 사이에 물건을 올려두고 가운데로 떨어트리면 물건을 가져갈수있습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뽑기가 가능..
생각보다 꽤 어렵습니다 -_-;;

로봇청소긴데 이렇게 누군가 하다 가는경우 재수가 좋으면 이어할수 있습니다

운이 좋게 백엔에 뽑았네요 -_-;;
한번에 뽑을줄이야 ㅎㅎ

되게 탐나던 팬텀인형

카메라도 있습니다 허허

리라쿠마 컵과 그릇세트
이게 탐났는데 무게도 있고 틈이좁아서 포기

옆에있던 테드 휴지케이스
누군가 하다 갔더군요 ..

감사합니다 _ _
500엔정도에 뽑았습니다
처음 일본에 왔을때 뽑기로 돈을 엄청썼던 생각이나네요 ㅎㅎ...
일본에 가신다면 오락실에 한번쯤은 가보시는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