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에 있을때 자주 먹으러간 회전초밥집에 다녀왔습니다!
가격이처음엔 110엔이였나??
리모델링하고 뭐하더니.. 가격이 조금 올라갔습니다

일단 오카치마치 역으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유니크로&지유 건물을 따라 위로 쭉가면 바로 도착!!

바로옆에 있는 소바 앤 카레집
모형으로 쌓여있는 소바가 엄청남...
정말 저렇게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바로 옆에 회전초밥집 오오에도가 되겠습니다 주말이나 식사시간은 거의 웨이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양한 종류의 스시들 균일하게 모두 140엔에 즐길수 있습니다

와..퀄리티가 굉장하다..!

요컵에

맛차를 슉슉

초생강도 슉슉

항상 시켜먹는 된장국 ㅋㅋㅋ

일단 오징어부터 ㅎㅎ

네기토로
여기 와사비는 회전초밥벨트(?)에 생와사비가 돌고있으니 기다렸다 덜어 드시면 됩니다

오 140엔에 느끼는 마구로 퀄리티

뭐였지....

이까였음!

장어

참치 낫토

게살샐러드

굉장히 저렴한가격에 맛볼 수 있는 무난함이 되겠습니다 츠키지시장이나 그런 시장같이 엄청 신선하다던가 비린내가 거의없다던가 하지는 않지만 굉장히 맛있습니다
스시를 못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저는그랬으니까요 ㅜㅜ)

오카치마치 역 앞에 있으니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