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디즈니에 가기로 !!

저번에 시부야에서 산티켓입니다!

요호 나구피

 

디즈니랜드는 치바에있습니다!

 

갈때는 날씨가 좋았는데 ㅜ.ㅜ

 

 ㅎㄷㄷ 역시 닛뽄

호피무늬보소

저멀리 인파가 보이시나요 ..

평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티켓안사면!!

 티켓사고 - > 입장 기다림

 

 

티켓사면!!

티켓들고->입장만 기다림

 

한참기다려서 티켓사고

 

한참기다리고 들어가야됩니다 ㅠㅠ

미리사가세요!!

 

기다리는데 .. 갑자기 비가 추적추적..

오메 ..

이게뭔일이여

근데 가자마자 미키가 보이네요 ㅎㅎ

보통 미키랑 사진찍으려면 1~2시간은 기다려주셔야합니다

인기가엄청나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투어 ㅎㅎ

4dx같은건데요

 

안경을쓰고 영상을 보면됩니다

영상은 비슷비슷한데 아주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비교적 대기시간이 짧아서 몇번씩 보고합니다 ㅎㅎ  

 

 

디즈니랜드 디저트 !

아이스크림은 이거랑 복숭아맛? 쿠키샌드가 있습니다

가격은 아마 310,360엔인가? 300엔대 였던걸로 기억..

 

 

시원시원합니다  

 

 

캬 쥐성님보소

귀부터 없애줘야 제맛이죠

크림은 안섞여있는 하드바입니다

 

 

배가고파 니쿠망은 하나 먹기로합니다 !!

 

호빵인데 고기 들어있는 호빵입니다 ㅎㅎ

 

 

역시 디즈니인가 ..

자판기를 이런식으로 꾸며놨군요

 

 

정글크루즈? 가새로 생겼대서 ... 한3시간 기다리다 탓는데 ..

-_-;;; 그냥그럼...

첨이라 사람들이 많았을꺼에용..  

 

 

나와보니 오랑이 ㅎㅎ

 

오랑오랑

이리오랑

오랑오랑 

 

 

먹을것을 갈구하는가

오랑이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