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사쿠사에서 먹을것 -_-;;; 들을 다 먹고

배가 터질꺼 같은데

아키하바라로 이동했습죠



그다지 멀지 않은 거리지만

시간을 아끼기위해 지하철로 고고씽!




오 상당이 깨긋한 느낌이죠 ..

네 그래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ㅋㅎㅎ



일본에는 요도바시 카메라 , 빅 카메라 음 ... 라비?

이렇게 세군가 큰 전자상가 프랜차이즈 라고 해야하나 ..

하이마트 같은 느낌입니다

물건은 더 다양하게 팔지만요

그 중 -_-; 요도바시였나 빅카메라였나 .. 기억이 잘안나는데 그중 한곳으로 갔습니다!



이런 느낌으로

전자제품을 파는곳이지만




두둥....!

이건 샴푸가 아닌가!!



남성라인 염색약과 화장품들 !!




오오 ...!

일반 화장품들 -_-;;;

뭐지... 다팔아 ..

뭐야.. 무서워




다른 층으로 이동!

오 ... 이게임 재미있어 보이더군요

실제 카드를 저위에 올려서 하는거던데

그럼 화면에 제카드 능력치의 캐릭터가 나와서 전투를  0_0 와...

스고이....!

한국에도 요즘 가끔 보이더군요

무기키우기였나.. 뭐있었는데 아무튼 ㅎㅎ



자전거를 많이 타는 나라답게 다양한 자전거들..



애기들을 위한 자전거도 파네요 ㅋㅋㅋㅋ



츠무츠무 뭐냐... 인형비스무리한게 있어서 한장



네 그렇습니다 플스4 pro 군요 4k까지 지원이 되는거죠 ...

4를 팔고 pro 가야하나요 ㅠㅠ



이런식으로 신작홍보를

근데 스타워즈가 껴있군요 ㅋㅋㅋ



포스가 함께하길!!



음 ...

..

..

.



전부다 건프라 및 피규어 상자들 -_-;



결혼하신 부부 같은데 같이 건프라를 고르시더라구요

오 .. 좋은모습!



키야

멋있네요

건담은 항상 멋있다



날개 달린친구들 ㅎㅇㅎㅇ


음?

새로운 파워레인져인가



3dsl 별의 카비입니다



아이고 ..

눈아파라



선풍적인 인기를 끈 주토피아

일본에는 dvd 시장이 한국보다 활성화 되어 있어

꽤 많이 사가더라구요



눈앞에 보이는 아키하바라 역



네 어릴적부터 하던 그 세가 맞습니다

바로 게임센터!!

참 길거리가 재미있네요

이런게 막있다니 ㅎㅎ



오 ... 캐릭터에게 전하는 말이란

진심이 담겨있군요



아키바는 사람도 많고 너무 인형뽑기 난이도도 어렵고 해서 패스 -_-;;

상품들도 너무 ... 진한 캐릭터 상품이라

살짝은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완전 팬용아이템들

죠죠좀 있어라 ㅠㅠ

그러고 보니 이때 죠죠 방영중 이였는데

왜 죠죠는 없었지 ... ㅠㅠ



잠시 앉아 있을겸 백화점에 들렸는데

-_-;; 와 쇼핑센터 그 어느곳도 앉아 있을 곳이 없다 ...

심지어 화장실 앞에도 아무것도 없다니



잉???

백화점안에

캐릭터 간판이

오 ...

사람들이 지나가다 사진찍더군요

젊은 여성들이 꺆꺆 꺄꺄아아아아아앆 소리를 지르면서

사진찍는데 신기하더군요



밤에 아키하바라 거리



아키바여행이라고 해놓고 -_-;;

요도바시 사진만 -_-...

아키바는 자주 다녀왔으니 사진정리해서

다른장소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