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아사쿠사 센소지 두번째편입니다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 아사쿠사를 돌아다녔습니다

지나가다 찍은 식당 사진입니다

혹시 일본이 초행이시라면

대략적인 가격은 이런식으로 형성된다는걸

보여드리고 싶어서 찰칵



지나가다 찍은 도시락가게

역시 일본하면 도시락!

그리고 빠칭코!

오예!



뭔가 고풍스러운 느낌의 건물

갑옷 같은것도 전시되어 있길래

한장 찰칵




여기저기 헤메다가 드디어 도착한

스즈키엔  밖에까지는 아니지만

안에는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이네요



후후 ..

이렇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녹차맛을 단계별로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 다양한 오미아게를 팔고 있습니다


종류 별로 다양한 녹차들

김도 보이네요 ㅋㅋ


뭔가 .. 사게끔 해놨다



차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간혹 캐릭터 상품 콜라보 등 재미있는 오미아게도 있더군요!



색이 진할수록 당연히 진한 맛이겠지요 ..

녹차맛외 다른 맛들도 판매 하고 있습니다



역시 일본 답게 굉장히 친절한 직원분들 이였습니다

저는 이단계 여자친구는 제일 높은 단계로 ..  -_-;;



용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더군요

콘은 별로 안좋아해서

컵으로 결정!



확연히 나타나는 색깔 차이 -_-..;;



음..초점이 나갔네요 ..

제일 높은 단계입니다

쌉쌀한 녹차의 맛이 확 ..

오...이건 무리다 하는 느낌

녹차를 좋아 하시는 분이라면 뭐 ..

좋겠죠 ..


저는 이단계였지만

이정도만 해도 충분히 녹차맛이 잘나더군요 ..

혹시나 3단계 할까하다 말았는데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녹차를 굉장히 좋아 하시는 분이라면

무리없겠지만요 !



녹차 아이스크림을 다먹고

고구마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_-;;

가는 도중 찍은

일반음식점입니다

흔히 아는 돈까스 , 카츠동 등이 추천 메뉴로 나와있네요 ㅎㅎ



가다가 보인 오꼬노미 야끼 가게

몬자야끼도 같이 팔고 있네요 !!




가다가 돈키호테 앞에 있던

유명한 카라아게집

배불렀으나

도전!



역시 일본은 간장이니까

간장맛 카라아게로 주문



음...뭔가 너무 많이 먹어서

질리는 느낌이 살짝 있었습니다

그래도 치킨 공화국의 후예답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사쿠사에서 유명한 고구마 아이스크림입니다

자색을 파는 오이모야상과 노란색을 파는 망강도우가 있습니다

그중 망강도우로!



고구마로 유명한 곳 입니다

이곳에서 파는 양갱도 맛있습니다 ㅎㅎ



와... 자태가

벌써 맛있네요

가게에 앉아서 먹다보면

아사쿠사 인력거를 타고 관광하는 관광객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가게앞에서서 이러 저런 설명을 하는데

그때 점원분이 고구마양갱을 하나 가져가서 맛보기 시식용으로

건네시더군요 ㅎㅎ



사이즈별로 팔고 있는 고구마양갱입니다

시식용도 옆에 있으니 맛보시면 되겠네요 ㅎㅎ



사진으로도 맛있어 보이는 맛이군요

언젠가 부터 아사쿠사에 가면 꼭 먹게되는 .. ㅎㅎ;;



이상 아사쿠사 센소지 부근 유명한

맛집 / 길거리 음식들이였습니다

다음에 아사쿠사에 갈때는 이번에 빼먹은 곳들과

다른 유명한 맛집을 탐방해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