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분명 텐동을 먹고 글을 쓴거 같은데 안썻더군요 ㅎㅎ


오늘은 일본에 유명한 텐동 체인점은 텐야를 다녀온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일단 강점은 저렴한 가격이되겠네요 ㅎㅎ

카츠야.요시노야,텐야 등등 저렴한 음식점들이 종류별(돈까스.규동 등 일본 특유의 음식들)로 체인점 형태로 도쿄 어디서나 찾아볼수 있습니다 



정말 저렴하네요 

여러가지 세트메뉴 등 튀김 추가도 가능합니다




기본반찬입니다 




주문한 텐동이 나왔네요

처음 텐동을 먹을때는 너무 느끼해서 -_-;; 이걸 어떻게 다먹지 했으나 ..

시간이 지나고 세월이 흘러 

그걸 받아 드릴수 있는 입맛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허허...

그만큼 허리둘레도 증가해버렸네요 허허..

허허..



추가로 주문한 튀김들 !


저는 새우를 좋아해서 새우를 중심으로 시켰습니다 




미소시루!



크 이 바삭바삭한 튀김옷

 덴뿌라를 찍어 먹는 전용 소스가 연한 음 국물? 같이 간장보다는 훨씬 약한 맛에 소스입니다 

정말 맛이 좋군요 


조개 튀김인데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워낙 저렴해 점심시간,저녁시간등 간단하게 식사하고 싶을때 딱입니다 

특히 회사가 많이 밀집해 있는 경우 자리가 없을 정도더군요 

한번쯤 드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처음 텐동을 먹을때 맛잇는곳에 갔엇는데 입에 안맞아 조금 힘들더군요 -_-;;

요즘은 저렴한 텐동으로 입을 단련한후 맛있는가게로 찾아가곤 합니다 ㅎㅎ


ps.편의점에 파는 텐동도 참 맛있습니다 

단 호불호가 갈릴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