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에 잠깐 들렸을때 우연히 죠죠의 기묘한모험이 타워레코드와 콜라보를 한다는 정보를 입수..!!


현재 4기는 종영 


타워레코드도 기간이벤트로 진행했었습니다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죠죠의 기묘한모험!



오... 엘레베이터 까지 죠죠입니다 !

스타플래티너와 쿠죠 죠타로의 모습









계단을 올라가는데 회차별 이미지가 붙어있네요 



층별로 다른 엘레베이터 캐릭터

킬러퀸의 모습입니다 




그 외 굿즈들



굿즈 2




헤븐즈 도어 

입간판을 잘해놨네요  



이게아마 시나리오 대본?? 이였던거 같네요 





죠죠를 좋아하시는 분들 이라면 굉장히 좋아할만한 물건들





낙서를 할수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수준급의 그림들이 눈에 보입니다 

일본은 누구나 다 잘그리는건가요;;??




전체적인 모습을 가리는 기둥 1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수 있는 포토존입니다 

저도 한방찍었다는 ㅎㅎ



성우들의 친필사인




다른쪽에는 죠죠 애니를 상영하더군요 

앉아 있을 의자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리가 꽤나 많이 준비되어있더군요 



현재 짱구아빠의 성우를 맡고 있습니다 

갑자기 짱구 아버지가 키라의 목소리가 -_-;;



다른 성우들의 친필사인들



모리오쵸?였나요 마을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_-;;




그외 다른굿즈들





일단 키시베로한 타올은 구매했다능



티셔츠까지는 차마-_-;;

용기가 없었습니다 




도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도라!



인형이 너무 .. ㅋㅋㅋㅋㅋ



키시베 로한 굿즈가 많더군용



죠죠 제일복권(?)



인형이 너무 ㅋㅋㅋ 2



우마이 보우 

오쿠야스. ver



와 사스가 끝판보스



죠죠의 카페입니다 

오쿠야스가 해당화에 먹었던 음식들을 팔고있네요 



카페안에 팔고 있는 굿즈들입니다 

이기 굿즈가 꽤 많다능..

요즘도 잘나오더군요 -_-;; 다른캐릭터더좀 .. 



 위 카페의 메뉴들입니다 

매우 먹고싶었지만 배가 너무불러서 .. 

항상 시부야 오기전엔 하라주쿠 교자 & 생맥 .. 허허 

미리 준비하고 간게 아니라 갑작스러웠습니다 ㅠㅠ

아쉽네요 다음에 5부를 기다려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