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 드디어 벚꽃이 피었네요

 

낮에가니까 사람이 대박..!!

 

하지만 밤에가도 대박이라는 얘기를 듣고

 

밤에 출발~

 

 

아주 인산인해를 이루고있습니다

평상시에는 이렇게 돗자리등을 깔고 있을수가 없지만 !

이시기에는 언제부터 언제까지는 괜찮습니다!!

술도 팔고 우동도 팔고 어묵등 아직 추워서 ..

-_-;; 버틸수가없다

여기 자리를 얻으려고 1주일전부터 와서 자리잡고 텐트치고 자고그러덥니다 ..

허허...대박

 

 

벚꽃이 이쁘군요!!

평상시에는 이렇게 많은 사람은 없습니다만

축제니까요!!

 

음 초점이... 안좋네요 ㅠㅠ

다른 사진들이 다날아가서 ..

ㅠㅠㅠㅠ

없어진사진들아 ..  

 

 

슝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진짜 한국에도 크리스마스나 이럴때 어마어마하지만

와 .. 일본 대박

무슨 불꽃놀이하고 해서 가봤더니

진짜 한국에 한두배 많아요

여행가실분들은 미리 알아보시고 겹치지 않게 가셔야합니다!!

일본의 골든위크 (5월휴가)에 에노시마 갔다가 ...

....사람이 끝이없습니다 ㅠㅠ

 

 

공원에서 뭘 먹을려고 했으나 너무 춥고 사람이 많아서

 

!!

 

음식점으로 들어왔습니다

 

감자 볶음과 교자!

 

납작 군만두네요 ㅎㅎㅎㅎㅎㅎ

일본 중식들이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일단 만두에 새우가 통으로 들어가있슴둥

오호 새우새우  

 

 

이게 일본식 탕수육 스부타!!

한국은 길게길게 튀기는데

여기는 약간 둥글둥글 참맛있습니다

 

아까 만두에 매운버전!! 개꿀입니다

일본에서 매운건 하나도 안매워서 살짝아쉽지만 ㅎㅎ  

 

캬 오이시소오!!

 

일본에가면 꼭 스부타를

 

중화음식점에 한번쯤은 들려보세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