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_-;네 또갔습니다

 

다시간 도쿄디즈니란도!!

 

하하..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이 있군요

 입구부터 바글바글...

 이날을 위해 만들어온 삼겹살 김밥!!

로우손 100엔샵에 팔던 깍두기와 ... 삼겹살을 .. 구워서...허허

이런식으로 만들었는데 오.. 존맛!!

 입구를 들어가면 보이는 신데렐라 성입니다 날씨가 참 좋네요

일본에는 까마귀가 많은데 디즈니 랜드에는 까마귀가 오지못하게 초음파를 쏜다고 하네요

신기신기

 스타워즈 영상을 보는 놀이기구

실내 입니다 기다리는 줄? 같이 서는곳인데

심심하지 말라고 이런식으로 고퀄의 볼거리를

 오오 황금로봇 움직이기도 하더군요

말도하구요

허허 삿스가 디즈니

 역시 아이스크림은 빠질수 없죠

쿠키샌드와 트로피칼 오렌지 아이스

 코인이 미키모양! 여기저기 숨겨있다더군요 ㅎㅎ

 피터팬 분장을 하신분 ㅎㅎ 이런식으로 캐릭터들이 돌아다니며 사진도 찍어주고 사인도 해줍니다

캐릭터마다 사인이 따로 있구 그 사인을 받기위한 노트같은것도 팔더군요 -_-;;

덕력의 끝은 어디인가....

 호박맛이나는 츄러스! 360엔정도 했던거 같네요

 우와 ... 퀄리티가 대박

역시 디즈니인가요

꿈의나라 꿈의 동산 유모차를 가져오신 분들도 정말 많이계시더군요

 퍼레이드는 정해져있는 시간이 있는데

그시간이 되면 요런식으로 직원들이 안내를 하고 .... 사람이 바글바글합니다

 인기 초절정의 쥐

미키마우스군요 이놈의 쥐 인기가... 아이돌저리가라급..

 참 퀄리티가 너무 높아서 

보는내내 시간 가는줄 몰랐습니다

 이거 ...너무 잘만든거아닌가???

 미키의 그녀 미니마우스

다람쥐와 고양이도 있군요 고양이 이름이 마리였나??

 일단 도쿄디즈니 가시면 .. 딱히 이렇다 하는 먹거리가 없는데

피자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다른건 ... 약간 양도 그렇고좀... 특히 훈제 칠면조는 향이좀 독특해서 호불호가 갈리더군요

크 이쁘다! 알록달록 잘해놨습니다

 

하나로 다 올리려 했는데 .. 사진때문에 -_-;;;;

ㅜㅜ 두개로 나눠야 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