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본내용은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5 가키노츠카이 명탐정편

 

마츠코가 안나와서 조금 아쉬웠네요!

 

 

 

 

 

 

다나카를 위한 타이킥 바지

 

 

 

이번에도 등장하는

 

음식주제로 노래 바꿔부르기

 

 

특별게스트

 

야기라 유야

 

 

 

역시나 호세는 이번에도 달고다니는군요

 

 

검은 풍선300개 ㅋㅋ

 

포크레인이 위로 지나간다능..

 

열심히 하는 슈퍼마리오

 

 

변신을 하고온 호세

 

열심히 열심히 클리어를 향해!

 

 

아...다나카 타이킥쿠..

 

 

 놀라는 다나카

 

 

 

이번 범인의 모습

 

 

맨날 맞는 호세지만

 

호세 입술을 확인하는 쵸우노

 

다행이네

 

 

시리즈 첫 호세의 면제

 

들떠있는 표정의 호세

 

동상과 흡사한 얼굴의 하마다

 

ㅜㅜ

 

10주년 스페셜인가..

 

좋아하는 호세

 

마다찡 ㅜㅜ

 

마당찡ㅜㅜ2

 

  마다찡3 ㅜㅜ

 

 

마다찡 4ㅜㅜ

 

 카운트다운을 시작합니다

 

 

 

 잠깐만~~

코난의 등장!!

 

그외에도 뜨거운 물에 빤 옷입기

조금 지저분한 개그등..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있습니다 ㅎㅎ

이번년도로 끝난다는 말이 있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

 

가키노츠카이는 계속합니다만

웃으면 안되는 시리즈가 끝나는 겁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