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키노시타 유카님 자막을 제공 해드렸는데

 

최근 블로그에 키노시타 유카님이랑 리사님 떄문에 오시는 분들이 좀 계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동안 제공한 자막들을 포스팅하고

 

주소링크를 걸어 두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첫번째는

 

돈코츠라멘!

 

 

 

키노시타 유카님은 키타큐슈에서 살았다고 하네요

 

 

오른손을 다쳐서 붕대를 -_-;;;

 

 

그래서 다친 동안은 라멘을 못먹었다고 하네요!!

 

 

 3인분의 양이라고 합니다

 

 

 

 왼손으로도 잘드시는군요 ㅎㅎ

 

 그릇이 크기도 하지만 진짜 몸이 작으신거 같아요 ...

 

기타큐슈에서는 돈코츠를 많이 먹는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놀

 

 

이상 돈코츠 라멘을 좋아하는 키노시타 유카 님이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L8VeSjUbTI 

 

위 영상의 링크입니다

 

 

 

 

 

 

 

 

본 포스팅은 키노시타 유카님에게 직접 허락을 받고 올리는 게시물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아요 , 구독버튼을 눌러주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