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전에 포스팅했던

 

일본 뷰티 유투버 세키네 리사님이십니다 ㅎㅎ

 

이번에는 탄산팩 리뷰 영상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굉장히 쾌활하고 재미있으신 분이네요 ㅋㅋㅋㅋㅋㅋ

 

炭酸革命 パック動画番外編〜テンションマックス〜  

 

탄산혁명 팩 영상특별편 기분 업업! 앙 기모띠~

 

 

 

 

 

 

 

 

 

 

 (전에도 하신적이 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적당히 유명한 탄산팩

 

도큐핸즈, 로프트 같은곳에 팔고있습니다

 

 

 

 필요한 준비물 이라고.... -_-;;;

 

 아키라메나이 키모치

 오레나이 코코로

 야리토게루패숀

 

3가지의 마음을 하나로모아 ...!

 희망전도사 세키네리사님

 

멘탈이 강해야 해낼수 있습니다  

 멘타루!

 

 

 

 

 ....이런용도였구나 ..

 강한멘탈!! 강한멘탈!!

 3가지의 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설마 그 집게??

 

 오키나와 인삿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개그감 충만하신 세키네 리사님

 순수순수

 

 주인공의 마음인거신가....☆

 

 

여자친구가 굉장히 좋아 하는 분이더군요 ㅋㅋㅋㅋ

 

말씀 하시는것도 굉장히 재미있고

 

뷰티아이템 리뷰외에

 

바이오하자드 플레이 하신 영상도 있는데

 

굉장히 웃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담이지만 세키네 리사님의 꿈은 보살이 되는 거라고 하시네요

 

좋은 사람이 되는게 꿈이라고 하시는 세키네 리사님 이였습니다

 

 

위 영상의 원본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Fs0SDQpizL4

 

 

 

 

본 게시물은 세키네 리사님에게 허락을 받고 올리는 게시물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추천과 구독을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