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평소 유우카님이랑 여자친구가 연락을 주고 받았는데

 

어느날 불닭볶음면을 보내더군요 .. 허허

 

과자랑 이런 저런걸 보냈는데 맛있게 잘먹었다고 하시더군요!!

 

이번 자막은 여자친구인 박수아님이 제공한게 아닌 같이 유우카님 자막을 제공하는 다른 한국인 분께서 자막 제공 하신 영상입니다

 

 

 

 

 

 

 

 

 

 

 

 

자신감이 없어지셨군요 ㅎㅎ

 

 

 

 

 

 

 

죄송합니다ㅜㅜ

 

 

 

 

 

 

 

우유의 감사함  

 

 

구원받지 못하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미사마!!

 

 

 

 

자격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좀더 맛있는걸로 보내 드려야 겠네요

 

너무 매운쪽으로만 말고 ㅎㅎ;;

 

그래도 다드셨다니 역시 프로방송인이시군요 ...

 

-_-;;죄송합니다 ㅜ.ㅜ;;

 

 

 

 

자막은 설정에서 한국어를 선택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SOpYWjAM91M

 

위영상과 내용은 키노시타유우카님에게 허락을 받아 올리는 게시물입니다

 

즐겁게 보셨다면 추천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