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편의점을 털어왔습니다

백엔샵 로우손 , 세븐일레븐 카라아게,데리야끼 구이입니다!!!

 50엔 할인이 붙어있는 마크군요

일본 편의점에서는 폐기 시간이 다가오거나 새로나온 도시락 등 할인 을 하더군요 ㅎㅎ

하지만 1+1은 없다는거 ㅜ.ㅜ

 

 

 

다브루 치킨 카츠 벤또!! 후후 100엔 로우손에서 가끔 사먹었었죠 ㅎㅎ

356 엔에 785칼로리 득할수있는 개이득 벤또였죠

 캬~~

백엔 짜리 파스타였습죠

일본에서는 편의점 마다 양배추 샐러드를 꼭 팔아서 끼니마다 챙겨먹었습니다 ㅎㅎ

역시 돈까스에는 양배추 샐러드가 필수입니다

그리고 일본은 돈카츠에 겨자를 찍어먹습니다

저 도시락에는 겨자가 안들어있습니다 ㅜㅜ

 

 

 후 카라아게와 데리야끼 치킨

TIP : 일본 편의점 음식은 굉장이 오이시이~ 합니다

요리의 장인이 한땀한땀 만든것 같아요

둘이먹다 하나 죽어도 모르니

꼭꼮꼮 편의점 음식을 드시기를 권장합니다

 

 

 

치열했던 흔적...

아사히 크리어라는 발포주인데

아사히 라인입니다 ㅎㅎ

저 황금색은 삿포로라인 발포주구요

자주 즐겨먹었죠 하나에 100엔이였습니다 ㅎㅎ

카스보다 훠얼씬 맛있었던 ㅜㅜ

한국도 맛있는 발포주가 많았으면 좋겠네요

일본에서는 맥주가 엄청 다양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맘껏먹었는데

한국은 아직까지는 그렇게 다양하지 않군요

물론 수입맥주가 많아져 외국맥주는 다양해졌지만요 ㅎㅎ

크 싸구려 발포주맛이 그립네용

 

 

 캬 영롱한 이자태보소

원샷해버리고 싶은 시원한 컬러

거품반 맥주반이라니 ㅎㅎㅎㅎ

 길거리에 팔고있는 맥주자판기입니다  맨오른쪽에 사와도 보이네요

처음엔 달아서 안먹다가 나중에... 헤어나올수 없었던 사와찡

다음엔 사와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