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주쿠를 가는날입니다

 비쿠스파게티를 먹어주고

170엔정도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콘맛 우마이보우도 하나

 

 

하나마사에서 산 마카다미아 갠적으로 일본에서 있으면서 짱맛있었습니다

저하얀거시 화이트초코임 ㅎㄷㄷ 후덜덜 후더러덜

꿀꿀 개꿀

그렇게 꿀을빨며

 

 

신주쿠니 도착쿠!!

 

오늘 신주쿠에 온 이유는 !!

 

바로 라멘을 먹기위해

 

시티은행들릴겸 왔습니다

 

TIP

 

시티은행 국제 현금 카드를 이용하세요!

대부분 여행을 자주 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시 적어봅니다

한국 원화를 입금하고

일본에 있는 시티은행 Atm 기기에서 찾으면 환율적용하여 엔화로 돈을 찾을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1달러 + 출금액의 0.2% 로 알고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시티은행을 참고하세요!

 

 

 

 

그래서 도착한곳이...!!

 

 

 

바로여기!!

 

한동안 페이스북을 뜨겁게 달궜던 그곳 ..

 

너도 나도 가고 나도 너도 가서 맛있다 오이시요 !!

 

고레와 우마이다네!!

 

고래랑 말이랑 맛있네요!!

 

연발하던 곳...

 

이였으나..

 

 

 

 

 

후훟후 비주얼 극강

 

하지만 ..

 

그날은 실수가 있었는지 ...

 

국물에 굉장히 탄맛이 많이나서

 

생각만큼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

T^T

써요 써 몸에 좋아서 써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

 

국물다남기고 왔습,.,,,,

TT

 

 

여기 저기 둘러보는 길에

 

오레 킨다이치!!

 

빠빠빠밤밤 빠밤밤 빠밤빰 빠빰 x2

 

나와 미유키는 깊은 산속 옹달샘에 있는 산장에 머물렀다

 

꺄야~~~

 

미유키!!!!!!!!!

 

전일아!!!!!!!!!!!!

 

소년탐정 김전일

 

옹달샘 산장 살인사건 파일.1

 

ㅎ2

 

드라마로 방영시작!

 

사진찍게 포즈도 찍어주네요 ㅎㅎ 부채도 주더군요

 

 

 

오호 길가는 길에 한정판으로 판매하는

 

녹차맛 붕어빵

 

붕어보소 일본판 붕어는 크로와상이무니다

 

고노 크로와상구와 거ㅂ나게 마시이써요 데스

 

두번 세번 드셔보십시요...

 

멧차 오이시이

 

210엔?260? 엔 기억이 가물..

 

요즘 한국에도 크로와상 붕어 많이보이던데 ..

 

그것도 맛있나 궁금 ..

 

요즘 붕어는 뱃때지 따고 아이스크림 넣더라구여 ..

 

 

어휴 ...

 

맛있겠다..

 

 

 

 

 

 

 

 

 

그다음 !!

 

폭탄 타코야끼! 레알

 

주먹만합니다 ㅎㅎ

 

기본 500엔부터 이것저것 매운맛/데리/네기/명태/치즈 등등 기본적인 토핑 다있구요

 

줄이 엄청길었는데

 

갑자기 겁쟁이페달 코스프레하던 분들이 나와서 줄세웠습...

 

ㅋㅋㅋㅋㅋㅋㅋㅋ깜놀

 

중간에 직원이 친구를 만났나봐여

 

남직원 : 여..안녕..

 

친구여: 엥??? 옷이왜그래??

 

남직원 : 이게 일이니까 ...

 

친구여 : 그래 힘내

 

바람직한 친구관계군여 남녀의 교과서 정석

 

지나가던 길에 .. 역시 일본이구나 하고 찍은 사진 ㅎㅎ

 

각종 애니메 상품들을 잔뜩 잔뜩 팝니다

 

 

후 ... 종로 반점이 보이는 군요

 

이곳이 한인타운 신오쿠보 입니다

 

여기서 그냥 쭉쭉죽 직진하시면 그루팡? 쿠퐁인가 이름도 기억이 안나네 ...

 

노란간판 빠칭코가 있습니다 그냥 .. 참고 하시라구요 ...

 

돈키도 보이고 더페이스샵 등등 각종 한국음식을 많이 팔죠 ..

 

떡볶기 종이컵에 삼백엔... 짱비쌈여 ㅠㅠ

 

 

 

 

 

카페에 들려서 인절미 빙수를 먹었습죠

 

ㅋㅋㅋㅋ 맛있슴여

 

일본 빙수는 걍 생어름에 과일 그 뭐지

 

그 설탕물? 농축액? 인가요 그런거 뿌려서 먹는거뿐이라

 

한국 팥빙수같은 맛은 안납니다 ㅎㅎ

 

신오쿠보가면 일본 여고생들이 막 한국 남자애들 따라다니고 하더군요

 

한국말 잘하는 일본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ㅎㅎ

 

 

집에와서 야끼소바 만들고 후룩후룩 후룩!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