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에간지 .. 2주만에 .. 한국에서 가져간 노트북이 고장이났습니다 ..

 

tg삼보 E8600이였나요? 중학교떄 사서 여태 쓰던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헣

 

거의 10년 넘게 사용했던

노장이 전사했습니다 ..

 

제가하는건

 

스타, 인터넷, 동영상(응?)

 

밖에 없으니

 

저사양으로 알아보던 도중..

 

 

http://kakaku.com/

 

일본에 가전제품 비교사이트 이무니다 !

 

가격별로 사이트에 뙇!!

 

네이버 지식쇼핑같이 나오는곳!

 

그곳에서 산넘고 물건너 바다건너서

 

두둥!! 레노바 g500으로 결정!!

 

 

 

오오.. 이투박한 자태보소

 

 

 

 

심플하고 아름다운 그대여..!

 

 

 

 

TIP 일본에서는

 

배송기사에게 물품값을 계산할수 있습니다

 

저는 일본 신용카드가 ㅇ벗어서 ..

 

우체국 체크카드는 있었지만요

 

그래서 배송기사에게 돈을 전달하기로 하고 물건을 샀습니다!

 

 

우에노로 갑시다 우에노로 ..

 

와 이게 백엔짜리 퀄리티잇메...

 

소름 ㅎㄷㄷ 이게 빵빠래...빵빵ㅃ아

 

 

 

날씨가 좋은 이곳은

 

우구이 스다니입니다

 

빛깔이 좋네요

 

 

 

다리에서보는 우그이수다니 역 에키데스네요

 

 

일단은 배가고파

 

 

일본에 널려있는 중국집으로 들어갑니다

 

 

 

짜짠!! 이거시 가키노 츠카이에서

 

야마다가 노래부르던

 

호이코로!!

 

ㅎㅎㅎ 가키츠가가 보고싶네요

 

이번 가키는 명탐정!!

 

아쉽게도 이번을 마지막으로 가키가 끝난다더군요 ..T^T..

 

(가키츠카는 계속하지만 웃으면 안되는 시리즈는 막을 내린다더군요! )

 

 

 

 

캬 탄탄멘보소

 

여친님은 탄탄멘을 저는 호이코로를

 

와 개존꿀 ㅜㅜ

 

짱맛있어여

 

일본 중화요리는 좀 느끼하지만 양이 많고 배부르게 먹을수있어용 ㅎㅎ

 

밥을먹고

 

여기저기 둘러보고

 

오홋

 

오카치마치에 유니크로가 새로생겨 구경하고!

 

짜잔

 

 

 

긴타코다용  여기또 보이는 일본 붕어네용

 

캬 이게 타코야끼지 일본 본고장에서 즐기는 긴타코란 ..

 

맛있어요 T^T

 

 

 

우에노에서 우그이로 오던길

 

아따 택시보소

 

일본 택시는 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닫힙니다 ㅎㅎ

 

그렇게 집에가는데 ...

 

 오잉??

 

여기서 또 마츠리를 ㅎㅎㅎ

 

 

야끼소바를 하나에 백엔에 팔더군요 ㅎㅎ

 

어린 친구들이 춤추고 공연하더군요

 

 

 

아무래도 외국인이다보니 티가나서 ..

 

사람들이 한번씩은 쳐다보더군요 ..

 

그래서 밖에서 둘러보다

 

구경좀하고 ㅎㅎ

 

 

 

나왔는데 ... 잉???

 

다른곳에서 또하더군요 ㅎㅎ

 

학교에서 어린 친구들이 준비를 해서 열심히 열심히 하더군요 ㅎㅎ

 

 

정말 영화나 드라마속에서 흔히보던 일본의 모습이네요 ㅎㅎ

 

정말 이때 편의점은 장난아니였습니다

 

아저씨들이 술과 안주거리를 대량 구매

 

아무것도 없더군요

 

심지어 아이스크림도 ㅎㅎㅎ

 

작은지역에서도 이렇게 축제나 무엇을 준비해서 행사를 한다는게 참 신기하더군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