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후후 오랜만에 시키는 네네치킨!! 예전에는 치킨시키면 네네밖에는 안먹었는데 요즘은 다양한 치킨들이 많아 이것저건 시켜먹습니다 ㅎㅎ
그중 네네 스노윙과 파닭을 제일 좋아하는데용 오늘은 파닭을 시켜봤슴둥

오오미 파양보소 ㅋㅋ여기 너네는 멘토스도 주는군염 콜라랑 같이 먹으라는건가 ㅎㅎ
머스타드를 통에안주고 소스로 따로줘 걍 용기에 부먹ㅋㅋㅋㅋ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부라더소다 딸기맛을 구매했으나.. 너무 달아서 먹다남김 ㅎㅎ 하이볼도 새로 나온다는데 꼭 먹어보고싶네여...
파닭에다 양념으로 시키면 양념소스에 파닭소스 뿌려먹기도 하던데... 그냥 그랬음!! 근데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던군요 맛있다고 아는 사람들만 시켜먹는 레시피라고 들었슴돠..
네네 파닭 시키실 분들은 혹시나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