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온 가든파이브 분식 뷔페 두끼입니다!!

 

처음엔 떡볶이로 먹고~~~ 다음엔 밥을 볶아먹어서 두번 먹어 두끼라는군요 ㅎㅎ

 

조금 일찍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

 

나올때 쯤은 대기팀이 15팀;;;

 

사람이 굉장히 많더군요

 

일반 7900

 

학생 6900 이더군요

 

앞에 팀은 대학생 분들이였는데 학생증 제시하고 할인받으심 ..

 

젊음이란 그런것이군요 ... ㅜ.ㅜ... 부럽습니다

 

 

4팀정도 기다리고 입장~~

 

2인용 자리를 쓰기는 했는데 자리가 좀 좁았습니다 ... -_-;;

 

이것저것 그릇이라던가 여러가지가 있다보니 ..

 

위사진은 좀 먹다 찍은겁니다 !!

 

깨끗한 접시로나옵니다 ㅎㅎ 그리고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평소에도 교육을 자주 받으시는지

 

멘트도 정해져있고 능숙하게 대응 하시더군요!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

 

저곳이 볶음밥 재료

 

옥수수,밥,소스, 튀김 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외에 라면도 사리가 따로있고

 

봉지 라면 통채로도 있더군요 ㅎㅎ

 

 

 

 

 

떡은 수제비 누들떡 어묵 야채 등등 여러가지 종류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아 순대도 있었습니다!!

 

계란삶은것도 있어서 .. 엄청먹었네요 ㅎㅎ..

 

 

 

처음이니 가볍게 시작 했습니다 ㅎㅎ

 

음식을 과도하게 남긴다면 환경부담금 1000원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저기보이는 물통이 물이아니라 육수입니다

 

육수를 넣어서 국물을 만들어 준다음

 

소스코너에 있는 소스를

 

카레,매운소스,두끼소스,궁중 소스 등등

 

자신의 레시피대로 섞어서 만들면 된다고 하는군요

 

뭐 이것저것 섞어 만들었는데 싱거워서 결국 잔뜩 넣었습니다

 

허허 이놈의 mgs에 길들여진 입맛이란..

 

야채를 먼저 넣고 국물을 만들어 줬습니다 ㅎㅎ

 

그다음 떡볶이를 투하

 

수제비를 넣어 먹었는데 맛있더군요 ㅎㅎ

 

여기에 넣어 먹으려고 사천 짜파게T를 가져왔는데 ..

 

이게 국물이 점점...찐해지다 보니 결국 못먹었습니다 ㅜ.ㅜ..

 

 

 

오....!

 

어묵파인 저에게 이런 어묵꼬치라니

 

감사감사합니다

 

이런 식으로 맛깔나게 만들어서 국물에 담가둡니다 ㅎㅎ

 

거기서 드시고 싶은 만큼 꺼내오시면 됩니다

 

음 근데 꼬치가 너무 많이 남아있으면

 

너무 많이 먹은것처럼 보이니까 ... 응응 그래 절제하자

 

 

 

 

 

그래서 튀기무상을 모셔왔습죠

 

 

오징어가....좀 딱딱하더군요 ..

 

-_-...안짤려 너무 딱딱해 ..

 

크고단단한 것들이란 ... 어휴 ..

 

맛있더군요 헤헤

 

고구마,김말이 ,오징어,만두 등등이 있었습니다

 

 

 

네 누구든지 해먹는

 

국물에 찍어먹는거요 ..

 

해보고 싶었어여 ..

 

맛있어여 ..

 

많이드세여..

 

살찌세여 ..

 

돼지됨 ㅎㅎ

 

 

 

이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