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모스버거 돈카츠 치즈버거를 판매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

강남에도 모스버가가 있어서 퇴근하고 갔는데..  

-_-;;; 문이 닫혔어여 ..ㅜ.ㅜ

ㅠㅠㅠㅠ

건대입구에 놀려갈겸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건대 입구에서 딱 나오면 보이는 스타시티??인가 뭐시기랑 롯데백화점입니다

이게 쭉~~~ 길게 늘어져서 처음에 신기했는데 ㅎㅎ

건대 모스버거는 지하철역 4번출구 입구쪽에 있습니다

내부 b1아니라 백화점 들어가기전 입구에 있습니다 !!

두가지의 소스를 고를수 있고 카츠/데미

100퍼센트 돈육

오호 더욱 커진 돈카츠

감사감사

 

 

 두둥..!

와 비쥬얼 대박

돈까스 두께보소!!!

위사진과 상당히 흡사합니다

롯데리아...ㅠㅠ

슬퍼..

두툼한 사이즈 되시겠습니다

와 짱 지저분하게 나왔다 ㅋㅋㅋㅋ

근데

어지간한 돈까스집보다 맛있습니다

우에노에서 바로 오더 들어가면 튀겨주고 바로 앞에서 잘라주고

바로 앞에서 먹는 그때 먹은 돈까스가 생각나는 맛입니다

ㅎㄷㄷ 레알 핵이득

핵꿀을 그렇게 먹고

3900원이라는 가격에 만족

한3개는 먹을수 있겠네여 ..

허허허허허

 먹고...좀 돌아다니려고 했더니 ..

와..

무슨..

눈이..

하얀눈이 내려와~~

날자꾸 힘들게해 날아프게해~~~
온세상이 하얗게~~

근데 이게 뭔노래였지..

2월말인데 눈이 이렇게 오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