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형 찜질방으로 유명하고 많은 외국인들이 관광코스로 방문하는 드래곤 힐스파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용산역에서 나오자 마자 바로보입니다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됩니다 -_-;; 용산역 앞에서 찍은 모습

입구입니다...밤이라..사진이 흔들린것도 몰랐네요 -_-....

-_-...드래곤 힐 ㅜㅜ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외국인들을 위한 설명과~~
어느 연예인들이 방문했는지 알수있게 정리 해놨습니다..
외국인들 정말 많더군요.. 일본인 중국인분들이 많이 오시더군요

층별로 설명이 써있는데
헬스장 같은경우는 회원만 가능
육층은 너무 추워서 안가봤습니다 -_-;;;

지하로 내려가면 이런식으로 영화를 상영해줍니다 그래도 나름 최신작들 이군요 ㅎㅎ 넓어서 좋긴하나 너무 더워서 -_-;;

여기가 pc방
밤되니 사람이 -_-;;역시 컴퓨터 게임은 밤새는 재미인가요..
엄청 많더군요..
위사진은 비교적 한산할때가서 찍은거라 몇분 안계시더군요

한바퀴 돌고나니 목이타서
얼음 녹차하나 ㅎㅎ
3500원에 얼음 빵빵합니다
물통으로 줘서 나중에 식당가서 리필해 먹었습니다-_-;;

스피드 속눈썹 연장술과....
네일아트도 해주는것 같더군요
꽤 받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어린아이들도 잘받고 하더군요 ㅎㅎ

그냥 저기 방바닥에서 다자는데 불편한게 매트가 없어서... 바닥이 너무 생돌이라 -_-;;짱 딱딱 잠을 못자겠음 ㅜㅜ
나중엔 베개도 모자라서 그냥 돌바닥에 누워서 자던데 짱신기..

배고파서 계란하나 까먹다...

결국 식당으로 왔습니다 -_-..
허허..참
메뉴표는 참고하시라고 전체샷으로!

드래곤 힐스파답게
돈까스도 드래곤 돈까스..
양이 드래곤임
밥도 많이주더군요

거기에 비냉 시겼습니다 미역국이 맛있더군요 나머지는 평범한맛 요즘은 찜방에서 삼겹살도 팔고하던더 가보고 싶군요

여러가지 오락기가 있습니다
전부 택으로 찍고 후불로 계산하는 형식

두더지 잡기와 초콜렛등 간식 뽑기 기계

꽤 깔끔하게 되어있는 오락시설들 나중에 새벽엔 사람이 없어서... 여기서도 자더군요 -_-;; 사람이 워낙 많아서 누울자리가... 없었습니다 ㅜㅜ

여러가지 오락시설이 꽤 있었습니다
태고의 달인도 한번해봤습니다 ㅋㅎㅎ
여러가지 방이 있고 피시방 오락실등 여러가지 시설이 있으나 매트가 없어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그런거 신경 안쓰시는 분들은 상관없을듯 하네요 ㅎㅎ
많은 분들도 그냥 주무시더군요
가격은 평일 12000 주말 14000
하지만 옥션에
9000원 11000원에 판매중이니 티켓 구매해서 저렴하게 다녀오세요 ㅎㅎ
옥션 바로가기
드래곤 힐스파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