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0주년 기념으로 10원에 판매하는 혼술상 패키지 입니다 후후후후후
새로고침 신공으로 구매성공

아름다운 박스의 자태
ㅜㅜ 안되는줄 알았음 ㅋㅎㅎ

네 10주년이군요 추카추카
친구들도 같이 구매를 했으나 실패
롯데시네마 , 11번가 이벤트등 갈고 닦은 실력으로 구매했습니다

제일먼저 혼술상 테이블이 보이는군요
-_-;; 저 그릇에 올려 먹으면 되는건가...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먼저 도리토스 나쵸치즈맛

손맛 나는 북어국
음...손맛이라..

군대가 생각나는 고추장 고기볶음...

이땐 몰랐는데 이거 하트모양 이더군요..
혼자 먹는술상에 하트 모양 소주잔이라..
캬~~ 죽여주...네요... ㅜㅜ

랜덤으로 보내주는 굿즈 상품중 잔이 왔네요 .. 모자를 원했지만 인생이 그렇듯 호락호락 하지 않는 뽑기운..

간편하게 즐기지만 전자렌지가 없어 덜 간편하게 즐기는 어묵탕과

와..  이거 굉장히 귀찮게 보이는 전자렌지로 돌리는.. 뽀모도로 스파게티..음 소주에 스파게티라.. 하긴 라면도 먹으니 서양 문물을 수용하는 마음 가짐이라면 어렵지 않겠지.. 하는 안주

맛있는 영양간식 번데기
히이이이이이익
어릴적 뻔데기 뻔데기 뻔뻔데기데기 뻔데기1
의 주인공... 크고나서 먹은적이 없는 영양간식 -_-;;...

내용물을 다 꺼냈으니 합체해봅니다
난가...심야식당의 마스터 같은 느낌..-_-....네 뻥입니다
그냥  동네친구1
그래도 웃고 있어서 좋네요

아니면 입이 원래 이렇게 생겼는데 오해하는건가.. 술 너무 먹어서 맛탱이 간거일수도...
저 대머리위에 모자가 탐나는데 ㅜㅜ
그나저나.. 대작할때 혼자 먹는게 아니라 저 친구랑 같이 먹겠네요 이름을.......소주병 닮았으니까 주병이로 하기로함!

+ Recent posts